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한화건설, 내달 용인 '수지 동천 꿈에그린' 분양

[KNS뉴스통신=김도현 기자] 한화건설은 4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349-10번지 일대에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9층, 4개 동, 아파트 293가구와 오피스텔 207실로 지어진다.

아파트의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4㎡ 148가구 △84㎡ 145가구로 모든 가구가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오피스텔은 33~57㎡로 2룸 위주의 주거형 상품으로 공급된다.

한화건설은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수납공간 확보에 공을 들였다. 전용면적 74㎡는 복도에 팬트리(식료품 저장공간)를 설치했고 전용 84㎡는 판상형 4베이 평면을 활용해 현관에 대형 워크인 수납장을 설치하고 거실에는 계약자 선택에 따라 알파룸과 대형 팬트리 2곳을 마련할 수 있게 했다.

가구 내 천장높이를 기본 2.4m(우물천장 2.53m)로 높여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아도 신선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실내환기시스템을 설치했다.

신분당선 동천역까지 걸어서 약 10분이면 갈 수 있고, 이를 통해 판교역까지 3정거장, 강남역까지 7정거장, 22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 간,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 등도 가깝다.

판교 현대백화점, 죽전 신세계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분당과 판교의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지 동천 꿈에그린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에 4월 중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도현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