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aT, 화이트데이 선물로 ‘미세먼지 잡는 식물’ 추천

[KNS뉴스통신=김도현 기자]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화훼사업센터에서 식물을 선물로 제안했다.

aT 화훼사업센터는 공기정화 능력이 우수한 봄철 식물인 ‘스파티필럼’과 ‘테이블야자’를 화이트데이 선물로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얀색 꽃이 트레이드마크인 스파티필럼은 벤젠,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기능성 식물로 미세먼지가 기승인 요즘 같은 봄철에 키우기 좋다.

책상 위에 올려놓고 키운다하여 이름 붙여진 ‘테이블야자’는 사무실 대표 공기정화 식물이다.

환경적응이 빨라 키우기 쉬운 편이고, 공기 중 수분방출 능력도 뛰어나다. 또한 독소가 없어 애완용동물과 함께 키우기에도 적합해 일반 소비자에 인기가 높다.

이원기 aT화훼사업센터장은 “꽃과 식물은 정서적 안정감을 주고 뛰어난 공기정화 기능을 한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색다르고 센스있는 식물로 선물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도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
[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