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6:54 (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하왕십리독서실’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하왕십리독서실’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유일한 프리미엄 독서실로 관심 집중!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과 무인스터디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 (주)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의 ‘하우스터디 하왕십리독서실’이 지난 12일(화)에 정식으로 문을 열어 관심이 집중된다.

현재 하왕십리 일대는 지역의 규모 대비 독서실 수가 부족한 상황이다. 독서실의 필요성이 큰 만큼 많은 회원들의 이용이 기대된다.

특히 프리미엄 독서실이 해당지역 인근에는 전무한 상태로, 이번 하왕십리센터 오픈이 가지는 의미는 매우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하왕십리동 성동고사거리부터 논골사거리까지 라인에 자리한 유일한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가지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 상당한 이유다.

수요가 풍부한 입지에 들어선 것도 눈길을 끈다. 래미안, 자이, 아이원, 극동 아파트 등 독서실 인근에 8천 세대에 달하는 대단지 아파트가 조성돼 있다. 독서실이 희소한 상황 속 독점 영업이 가능해 높은 투자가치가 평가된다.

하왕십리센터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하왕십리동 1054번지 2~3층에 위치해 있다. 기존에 독서실이 자리했던 곳으로, 건물 전체가 독서실로 사용되기 때문에 마치 지역 내 위치한 작은 도서관과도 같은 느낌을 흠씬 풍긴다.

프리미엄 독서실로, 일반 독서실에서는 제공되지 않는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도 함께 선사한다. 학습 정보 및 수강 혜택 쿠폰이 포함된 해커스 매거진을 독서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해커스 토익 인강도 독서실 내에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화상강의 서비스 업체인 ‘이리온’의 입시정보가 담긴 앱매거진과 실시간 질의문답 서비스인 ‘콴다’를 비롯해 ‘아모르 이그잼’, ‘도아줌’, ‘학생독립만세’, ‘RS 에듀컨설팅’ 등의 서비스도 독서실 내에서 이용 가능해 독서실 이용회원들만을 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이처럼 수험생 및 학습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교육 프로그램들이 제공돼 지역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공사 기간 중 본사의 사전 예약시스템을 통해 이미 60% 이상의 회원이 이용 예약을 마쳤다. 현재 사전 이벤트로 이용 요금을 할인해주고 있어 이용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용을 희망한다면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한편,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은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독서실 내에서 제공되는 교육서비스가 다양해 전국에 있는 가맹점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들이 지역내 수험생들로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2016년 7월 창업 이후 매년 150% 이상의 성장세를 유지, 전국에 120개의 가맹점이 개설됐다.

특히 하우스터디는 독서실 인테리어에서 업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 진입한 무인스터디카페 시장에서도 교육서비스가 담긴 무인스터디카페 인테리어에 대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하우스터디는 올해 100개의 가맹점을 추가 개설한다는 목표로 오는 3월 21일부터 서울 세택에서 개최되는 창업박람회에 참가, 보다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현장에서 만나게 된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