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정준영과 엮으려 했나?’ 문채원, 누군가 에스엔에스에 무단으로 침입한 뒤 황당한 일 벌여...‘도대체 왜?’
상태바
‘정준영과 엮으려 했나?’ 문채원, 누군가 에스엔에스에 무단으로 침입한 뒤 황당한 일 벌여...‘도대체 왜?’
  • 박진철 기자
  • 승인 2019.03.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티비시

[KNS뉴스통신=박진철 기자]가수 정준영의 불법 몰카 동영상 논란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이 가운데 연기자 문채원도 뜻밖의 암초를 만나 곤혹을 치르고 있다. 

이는 그가 정준영의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게시글에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상에 퍼지면서 파문이 일고 있는 것. 

이 같은 논란이 확산되자 문채원이 몸담고 있는 연예기획사는 부랴부랴 입장을 내놓았다. 

문씨의 연예기획사는 13일 문채원이 사용하고 있는 에스엔에스 계정에 누군가 무단으로 침입해 활동한 정황이 포착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의하면 문씨의 인스타그램은 해킹이 된 상태에서 대중의 비난을 받고 있는 정준영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찾아가 특정 게시글에 ‘좋아요’를 여러 차례 누른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본인 확인결과 문채원은 그 같은 일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정준영과 관련한 풍문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라면서 근거없는 내용을 인터넷상에 퍼뜨리는 이들에 대한 강력한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한편 정준영은 앞서 한 예능방송에 출연해 문채원과의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박진철 기자 holic1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