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23 (목)
[세계여행] 인도네시아 발리의 ’누사두아 해변‘
상태바
[세계여행] 인도네시아 발리의 ’누사두아 해변‘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2.04.0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두와 과거전통, 현대 문명의 조화 위에 각종 리조트와 엔터테인먼트 풍부해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지상 마지막 낙원으로 불리며 세계적인 톱 클래스 관광지인 발리(Bali)는 이슬람 문화권인 인도네시아 지역 중 힌두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곳이다.

'신들의 궁전'으로 불리기도 하며 신의 선물이라고 할 만큼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운 바다와 천연비치를 간직하고 있다.

 

발리의 여러 지역 중 최근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은 발리 동남쪽에 위치한 누사두아 관광단지이다.

아세안 정상회의가 개최될 정도로 발리 전지역중에서 가장 안전한 치안을 유지하고 있으며 설계 당시부터 올인쿠르시브(ALL-INCLUSIVE) 조건을 염두에 두고 설계 되었기 때문에 편리함의 첨단을 가는 곳이기도 하다.

전세계 유명 브랜드 호텔이 모여 있으며 최근 오픈한 메리엇 코트야드의 경우 모던한 스타일의 디자인과 가족중심으로 설계된 리조트로 가족여행객들의 호평이 계속 되고 있다.

또한 인도네시아 최고급 브랜드 호텔인 물리야호텔그룹은 2012년 가을 목표로 누사두아 최대 규모의 리조트 및 풀빌라 오픈을 앞두고 있어 여행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누사두아는 발리의 도청 소재지인 덴파사르로부터 40km 남쪽으로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은 꾸따 또는 르기안 또는 스미냑 지역에서 약 20-30분 정도, 짐바란 지역에서 약 15 분 정도 걸리며, 국제공항은 차로 20-30 분 정도이면 충분하다.

볼거리

Devdan Show
누사두아 단지 내 700석 규모의 새롭게 단장한 극장에서 현재 상영중인 공연으로 기존 발리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화려한 의상 및 특수효과 전통 댄스 및 아크로바틱으로 구성된 최대규모의 뮤지컬쇼

PASIFIKA MUSEUM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하는 이 곳은 남동 아시아 및 남태평양 지역의 발리 예술에 흥미가 있는 누구에게나 높게 추천되는 박물관.

WATER SPORTS
해양스포츠에는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 제트스키, 다이빙, 플라잉피쉬 등이 있습니다. 누사두아 비치 딴중 브노아 비치에서 직접 예약하여 즐길 수 있고, 숙박하는 호텔에 예약하여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할거리
NUSA DUA GOLF AND COUNTRY CLUB
티타임이 매일 오전 6부터 오후 4시까지인 이 골프장은 매우 편리한 위치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예약은 어느 호텔에서도 가능하며, 다만 티타임은 꼭 미리 예약을 하는 편이 좋다.

BALI COLLECTION (SHOPPING, DINING AND ENTERTAINMENT COMPLEX)
5성급 호텔들이 즐비한 누사두아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누사두아 지구에서 가장 크고, 럭셔리한 쇼핑몰이다. 발리니스 스타일과 자연적인 분위기를 살린 유일한 쇼핑몰로 누사두이 지구 내의 호텔이나 딴중 브노아 지역의 호텔에서는 무료로 셔틀버스가 운행되고 있어 이동에 편리하다.

항공편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에서 인천~발리(덴파사르)구간 직항편 오전 11시 15분 운항 중.
항공문의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과 02)773-2092 또는 www.garuda.co.kr

상품문의 : 허니문듀 여행사 1544-0855 또는 www.honeymoondew.co.kr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