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 교수진 전 강의 무한 수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 교수진 전 강의 무한 수강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대표적인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합격을 노린다면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단계적인 학습 플랜을 짜야 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10월에 실시되는 2019년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합격완성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4명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2019 합격완성반’은 교재 및 동문회를 포함하는 구성과 미포함 구성의 두 가지 학습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본 과정은 94%의 수강생 강의만족도를 기록 중이기도 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은 공인중개사 합격의 제 1의 조건인 반복학습을 강의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줄였다. 특화된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이론 완성 에서부터 실전완성, 최종점검에 이르기까지 최소 3회 이상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 것.

뒤이어 진행되는 모의고사에서는 실제 시험과 난이도가 가장 비슷한 문제를 출제한다. 모의고사 이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제공하고 이 그래프를 통해 단원별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를 기초로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으며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자유롭게 시청이 가능하다.

수험기간이 긴 시험의 경우에는 수험생의 계획이 합격을 좌우하기 때문에 온라인 학습밀착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개인별 1:1 맞춤 학습 케어링을 통해 수험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상 퀴즈를 제공한다. 어어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상담 등 ‘독한 관리’를 통해 수험생이 끝까지 공부 계획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온라인서점 YES24 기준 2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를 강의에서 사용한다. 합격 후에도 함께하는 동문회도 수험생의 합격 이후 취업 및 개업을 지원한다.

현재 봄맞이 이벤트로 홈페이지 회원 대상, 누구나 100% 당첨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3월 15일(금) 21시까지 ‘에듀윌과 합격하나 봄’ 이벤트 페이지 내의 합격편지를 열어본 후 공인중개사 ‘2019 합격완성반’을 신청하면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2019 합격완성반’에 대한 세부 사항 및 수강신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