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더블
봄철 피부관리 미나래 셀프왁싱 50% 할인 이벤트실시!!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요즘 피부관리중 으뜸은 왁싱이다.

페이스왁싱부터 비키니 브라질리언왁싱 등 전신 왁싱을 하면 연예인 피부처럼 깨끗한 피부로 깔끔해진다.

하지만 왁싱샵에 가서 왁싱을 하는 것은 아무래도 꺼려 질 수도 있고 비용 부담도 크다.

페이스왁싱은 기본3-4만원 브라질리언왁싱은 10만원대 이기 때문에 계속 하려면 유지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

그래서 미나래왁싱처럼 셀프왁싱이 요즘 핫한 트렌드이다.

미나래 왁싱에서는 3월에 블랙 프라이데이로 3월 15일부터 셀프왁싱에 필요한 왁싱워머기, 왁싱키트, 슈가왁스, 하드왁스, 피부진정오일, 인그로운 헤어 방지 스프레이, 왁스스트립 등을 50% 대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여 왁싱 매니아들에게는 봄철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왁싱은 털 제거 뿐아니라 동시에 각질 제거가 되어 피부가 매끄러워 지며 모근 제거로 인하여 다음 모의 성장이 느려지고 모가 가늘고 수가 감소하게 된다. 넓은 부위의 모를 빠른 시간 안에 제거할 수 있다.

전기 요법으로 제거가 불가능한 솜털까지 깨끗하게 제거가 가능하며 왁싱 후 피부는 다시 태어난 아기피부로 돌아가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뜨지 않아 여성들에게는 놓치고 싶지 않은 아이템이기도 하다.

왁싱 전후처리제와 셀프왁싱에 필요한 부자재가 모두 포함된 미나래 셀프왁싱 제품들은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면서 제모를 빠르고 안전하게 도와주는 셀프왁싱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 되어 있다.

미나래 왁싱 제품은 왁싱워머기를 이용하여 하드왁스를 녹여서 다양한 피부 타입에 간편하게 제모 가능하며 비키니라인과 겨드랑이 같은 민감 부위도 안전하고 매끈하게 관리 가능하며 혼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제모가 가능해 완벽하게 바캉스 준비를 마칠 수 있다.

왁스스트립 제품들은 언제 어디서든 간단히 붙였다가 때어내서 저자극으로 편리하게 할 수 있어 여행용으로 더 많은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왁스스트립은 부위에 따라서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왁싱워머기 없이 하드왁스를 녹여서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왁스를 녹여 콧털, 인중 등 페이스왁싱을 셀프로 할 수 있는 전용용기가 함께 있는 미나래 홈왁싱 올키트 도 인기 좋은 상품이다.

(주)미나래 왁싱 관계자는 “족집게 등으로 털을 하나씩 뽑아내는 수고도 마다하지 않는 여자들도 있지만 이는 모근 부위를 잘못 자극해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미나래 셀프왁싱 제품을 이용하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
[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