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태백시, 공모사업 연찬회 개최
상태바
태백시, 공모사업 연찬회 개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3.1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호준 기자] 태백시가 오늘(13일)부터 15일까지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공모사업 실무역량 강화와 전략적 대응방안 모색을 위한 상반기 공모사업 연찬회를 개최한다.

각 부서의 공모사업 담당 및 담당자 35명이 참석하는 이번 연찬회는 공모이해와 사례분석, 공모기획 참여 학습, 공모 전문가 특강 등 3개 분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먼저, 공모이해와 사례분석 시간에는 정부부처의 공모사업을 분석하고 생활SOC 공모 전략을 함께 모색해 본다.

연찬회 2일차에는 토의와 참여를 통해 공모사업 과제를 개발하고 직접 기획해 보는 공모기획 참여 학습의 시간도 갖는다.

3일차 공모 전문가 특강에서는 정부부처 공모 실무관을 통해 성공하는 공모사업 전략과 예산 분석을 통한 공모사업에의 접근을 배워본다.

또, 태백시 맞춤형 공모사업 발굴을 위해 공모사업 성공 사례 현장을 직접 방문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연찬회가 공모사업 발굴과 아이디어 확장의 장이자, 실질적인 공모 선정과 성공적인 사업으로의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분야별 실무자를 중심으로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백시는 현재 총 27개의 공모사업에 도전하고 있으며, 정부‧산하기관 공모사업 동향을 예의주시하며 신규 사업을 적극 발굴‧응모할 계획이다.

 

 

 

이호준 기자 dkqoi9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