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CEO이코노믹스 매거진 3월호, 디자인경영을 말하다
상태바
CEO이코노믹스 매거진 3월호, 디자인경영을 말하다
  • 정현제 기자
  • 승인 2019.03.1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의 지속가능성

[KNS뉴스통신=정현제 기자]아이콘뉴스에서 발행하는 경제매거진 CEO이코노믹스 3월호가 발간되었다.

이코노믹스매거진 3월호에는 프리미엄 독서실의 지속가능성을 증명하며 교육산업의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조하는 스터디카페 ‘작심’의 강남구 대표 특별인터뷰를 필두로 디자인적 사고와 서비스의 집중이 가져올 나비효과에 대한 리포트가 실려 있다.

'작심'의 강남구 대표<사진=CEO 이코노믹스>

3월호 문화초대석에서는 렌즈로 세상을 보는 작가 범진석의 작품세계와 인간적 고뇌, 그의 대표작들에 대한 작품설명이 그려져 있으며 신곡 ‘달빛 그리움’으로 돌아온 가수 길건의 일본 현지 단독 인터뷰가 실려 있다.

또한, ㈜새안, 이코노믹스매거진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레스토랑이야기 ‘새안가이드’ 1호점 선정에 관한 스토리와 1호점에 선정된 120년 데판야끼 전문점 ‘닌교초이마한’ 특별 취재기가 생동감 있는 현지 취재로 구성되었다.

 

이밖에도 CEO이코노믹스 매거진 3월호에는 ‘미래를 향한 별들의 전쟁 인도태평양 46개국’이라는 주제로 ‘인도태평양을 점령한 국가가 세계를 지배할 것’이라는 경제리포트가 책속의 책 코너로 구성되었으며 피규어 매니아들의 성지 ‘토비즈’와 한국 천연염색을 새롭게 해석하는 브랜드 ‘얀제이’현장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

 

3월 11일 발행된 CEO이코노믹스 매거진은 전국 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정현제 기자 econoj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