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00 (목)
‘2019 SEOUL TOTAL EYEWEAR PROJEST(STEP)' 성료
상태바
‘2019 SEOUL TOTAL EYEWEAR PROJEST(STEP)'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9.03.12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SEOUL TOTAL EYEWEAR PROJEST(STEP)에서 제품 설명 중인 까르뱅 아이웨어(Carven eyewear)고대우 대표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2019 SEOUL TOTAL EYEWEAR PROJEST(STEP)'가 서울 대치동 SETEC 제3전시관에서 2월13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됐다.

본 행사는 안경, 선글라스 등 안경 류 브랜드들이 각각의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수많은 인파들과 셀럽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STEP에서는 수십여개의 브랜드들이 각각의 제품들의 개성에 맞게 부스를 구성했다. 행사는 전시뿐만 아니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까지 진행됐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외국 바이어들의 경우 직접 제품 주문까지 이어졌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까르뱅 아이웨어(Carven eyewear)고대우 대표는 “이번 행사에서 2019 신제품의 컬러감과 디자인을 첫 선보였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호평을 이어주셔서 몸 둘 바를 몰랐다”고 전했다.

방문한 셀럽에는 이사강, 론, 하리수, 오병진, 조동혁 에이지엠 플래티넘 등이 있다.

 

이어 “현재 약1200곳의 국내 거래처를 확장 중이며 올해는 상해와 일본 등에 샵앤샵으로 진출 할 예정이다”며 “이어지는 아이웨어 행사에서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성장하는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방문한 사람들에게 제품 체험 및 음료 및 다과들이 제공됐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