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피트니스스타 대전' 오는 3월 16일 개최
상태바
'피트니스스타 대전' 오는 3월 16일 개최
  • 이혜진 기자
  • 승인 2019.03.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스타 시즌 개막을 알리는 첫 지역대회
'피트니스스타 대전' 공식 포스터 <사진= 피트니스스타 대전>

[KNS뉴스통신=이혜진 기자] ‘피트니스스타 대전’이 오는 16일(토) 대전대학교 맥센터에서 개최된다.

피트니스스타(이하 피스) 대전은 올해 피트니스스타의 시즌 개막을 알리는 첫 지역대회이며 200 여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가 신청해 화제를 몰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29일 개최되는 현금 6000 만원의 상금 및 3000 만원 상당의 헬스기구와 부상이 주어지고, 체급 1위에게 피스 프로카드 발급, 향후 피스 심사위원 활동 등의 특전이 주어지는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권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이다.

피스 대전은 남자부분의 피스모델(중복불가, 어슬래틱 모델만 가능), 머슬, 클래식 보디빌딩, 클래식 피지크, 어슬래틱 모델, 스포츠모델과 피지크 여자부분의 피스모델(중복불가,모노키니만 가능), 스포츠모델, 모노키니, 비키니, 피규어 총 12종목으로 나뉜다. 각 체급 1위부터 3위까지 트로피가 주어지고 4위부터 6위까지는 메달을 시상한다. 또한 전 종목 3위안에 입상하면 피스 상반기 파이널 대회에 출전이 가능하다.

이번 대회 어슬레틱모델 및 모노키니 그랑프리에겐 프롬에이치 컨트롤 제품(35만원상당) 지급하며 전 종목 그랑프리에게는 피트니스스타 유청포대 지급, 비키니 그랑프리 뷰티락 LED테라피기 지급 등 각종 부상 및 혜택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피스 대전은 무대와 포토존에 스트리트아트(street art)를 도입해서 선수들과 관중들에게 보다 색다르고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피스 대전의 김남연 대회장은 "불경기 일수록 사람들의 희망과 꿈을 고무시켜주는 대회가 더 활성화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가장 힘이 되는 건 '꿈'이니까요. 그런 '꿈'들이 모이는 장소가 피트니스스타 대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며 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번 피스 대전에는 프롬에이치가 대표 협찬사로 함께 한다.

이혜진 기자 ang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