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에듀윌, 상반기 삼성 GSAT·LG 인적성 대비 ‘대기업 취업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에듀윌, 상반기 삼성 GSAT·LG 인적성 대비 ‘대기업 취업 서포터즈’ 모집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상반기 삼성과 LG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삼성 GSAT, LG 인적성 대비 ‘에듀윌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대기업(삼성 GSAT, LG 인적성)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취업 교재를 이용해 대기업 인적성검사를 준비하는 동시에 홍보 및 리뷰를 함께 진행해 대기업 취업 대비와 함께 스펙 향상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삼성 GSAT 및 LG 인적성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취업 서포터즈’는 3월 13일(수)까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18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3월 21일(목)부터 4월 17일(수)까지 4주간 진행된다.

‘에듀윌 취업 서포터즈’에게는 삼성 GSAT와 LG 인적성을 대비할 수 있는 취업도서를 지급하며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서포터즈 수료증 및 에듀윌 본사 인문학, 마케팅 강연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우수 서포터즈 수료증과 함께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영화 관람권(2인) 및 편의점 기프티카드를 제공하는 등 에듀윌은 취업준비생의 2019년 상반기 취업성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밖에도 대기업과 공기업 취업 준비를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대기업의 경우 각 기업별 맞춤형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기업은 NCS 기반 자기소개서를 비롯해 직업기초능력 시험과 면접,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준비가 가능한 ‘공기업 NCS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2019년 상반기 삼성 GSAT와 LG 인적성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취업 서포터즈’의 지원 및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취업 커리큘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