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모의투자대회 이벤트 개최
상태바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모의투자대회 이벤트 개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엘씨코리아(BLC KOREA) 거래소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4월 1일 론칭을 앞두고 있는 신규 암호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가 3월 4일부터 22일까지 모의투자대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거래소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메일이 인증되면 사용자의 거래소 계정에 모의투자대회용 코인이 지급되어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거래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후 사용자 계정의 모의거래 실적을 평가하고, 결과 발표 및 보상은 거래소 오픈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비엘씨코리아(BLC KOREA)의 모의투자대회는 투자소득 베스트 TOP 100의 참가자에게 순위에 따라 차등하여 코인교환권을 시상한다. 거래소득 1위는 400만원 상당의 코인교환권이 지급돼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인교환권은 거래소 오픈 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으며, 이후 현금으로 환급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7일, 15일 동안 연속거래를 이뤄낸 참가자에게 노력상을 시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가상화폐 투자에 대한 실전감각을 익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한 거래소의 버그, 오타 신고를 하거나 더 나은 신규거래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상품을 시상한다. 거래뿐만 아니라 자신 있는 분야에 중점을 두고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거래소는 위의 항목들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4월 1일 오픈 예정인 신규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현재 블록체인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젝트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성장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스타트업의 고민을 위한 솔루션”이라며,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공익성을 우선시하는 거래소로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의투자대회 등 비엘씨코리아의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