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29 (화)
베베쿡, 올바른 식습관과 편식예방을 위한 ‘영양찬찬국SET’ 런칭
상태바
베베쿡, 올바른 식습관과 편식예방을 위한 ‘영양찬찬국SET’ 런칭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3.0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베쿡, 영양찬찬국SET 런칭 <사진=베베쿡 제공>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배달이유식 선두 브랜드 베베쿡이 매일 균형 잡힌 식단을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영양찬찬국SET’ 단계를 새롭게 런칭했다.

 

이번에 런칭한 단계는 베베쿡 전문 영양사가 설계한 영양반찬 2팩과 영양국 1팩을 세트로 받을 수 있는 구성이다. 육류, 해물, 야채, 두부, 생선 등 하루 필수 영양소를 고려하여 구성한 영양반찬과 염분 함량을 최소화 한 영양국을 한번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한상차림이 완성된다.

 

이유식이 끝나는 13개월 이후부터는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와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의 영양소는 아이의 성장 발달에 중대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습관을 익힐 필요가 있다. 편식하지 않는 아이로 키우려는 엄마들의 니즈를 반영한 ‘영양찬찬국SET’는 주문 후 밥만 준비하여 간편하게 한 상 차릴 수 있도록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세트 런칭 기념 이벤트로, ‘영양찬찬국SET’ 단계를 구매하기 전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으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반찬과 국을 한상차림으로 먹이고 싶어하는 엄마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서 ‘영양찬찬국SET’ 단계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업계 1위답게 한 발 앞서 나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베쿡이 되겠다”고 밝혔다.

 

베베쿡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