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22:26 (목)
벤스랩, 베니아III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 피부개선효과 호평
상태바
벤스랩, 베니아III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 피부개선효과 호평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3.0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기능성 화장품 업체 벤스랩이 베니아III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을 새로 출시했다.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은 영양, 보습, 미백, 주름개선 성분을 최적화 하여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시켜주는 페이셜 앰플이다.

 

5ml 용량 앰플 28개입으로 구성되어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1병씩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발효보라지오일과 효모발효여과물등 발효에센서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 맑고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평서 칙칙한 얼굴색이 고민이거나 눈가 주름 등 주름 개선이 필요한 경우, 피부 탄력이 없고 거친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추천된다.

 

3중 히알루론산과 트레할로스,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특허성분 발효동백오일과 발효보라지오일, 당개나리열매추출물 등이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 깊숙히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있게 가꾸어준다.

 

베니아III 바이오액티브 하이드로 앰플은 5ml 용량 28개입 세트 구성에 소비자가 25만원으로 구입은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가능하다.

 

벤스랩은 2002년 설립한 생명과학 신물질 개발기업으로 뛰어난 연구개발역량과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강소벤처기업이다. 천연물질 합성 및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기반으로 화학적 합성 원료보다 우수한 기능성 천연물질과 이를 활용한 식품원료,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2017년 대한민국 산업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