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크림하우스,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
상태바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크림하우스, 부산 베이비페어 참가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국내 유아동 놀이방매트 전문기업 크림하우스가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2019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부산 전시회에서는 크림하우스 인기품목인 먼지가 끼지 않아 관리가 쉬운 5단 프리매트, 셀프시공이 가능한 레트로큐브, 지난 코엑스 베페에서 첫 선보인 신제품 크리미어 등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스노우파레트 프리는 210부터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가 소개되고, 셀프시공이 가능한 레트로 큐브는 소비자가 원하는 규격과 니즈에 맞추어 설치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 제품이다. 또한 크리미어 매트는 원단에 낙서나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방오 기능이 강화된 신제품으로 직접 시연 가능하여 지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기도 했다.

크림하우스 관계자는 “경남지역 최대 규모의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크림하우스 제품은 인기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중한 우리 아이가 주로 사용할 제품을 직접 참가부스에 오셔서 매트를 밟아보고 체험해 볼 것을 적극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베이비페어 크림하우스 참가 부스는 벡스코 1전시장 2B, 3홀 J7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