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30 (목)
와우패스, 경영지도사 장학금 및 합격 환급 이벤트 오픈
상태바
와우패스, 경영지도사 장학금 및 합격 환급 이벤트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유비온(대표 임재환)이 운영하는 자격증/취업전문 브랜드 ‘와우패스’가 경영지도사 동차합격 100만 원 장학금 이벤트에 이어 ‘와우패스 합격바람’ 수강료 환급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환급이벤트는 4월 6일 경영지도사 1차 시험 및 8월 3일 진행되는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의 합격 응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와우패스 합격돼지 장학금 이벤트와는 성격이 다르다.

1차 또는 2차만을 준비하는 수험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9년도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제세공과금 22% 및 교재비 제외)을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 하더라도 2020년 다음 시험까지의 강의를 연장받을 수 있다.

또한 수강료 할인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경영지도사 1차 1교시 중소기업관련 개정 법령이 반영된 신규 교재를 포함한 할인된 수강료로 수강하고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돌려 받는 1석 2조의 혜택이 제공되는 것. 이밖에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경영지도사는 중소기업경영의 종합진단과 기업경영상의 인사, 조직, 회계, 판매관리 등의 진단 및 자문 등의 법적기능을 수행하는 국가 전문자격으로, 이직을 준비하거나 퇴직 후 재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취득이 어려운 만큼 변별력 있는 자격으로 합격자들은 제1금융권 또는 대기업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와우패스 경영지도사 1, 2차 과정은 ‘경영지도사, 노무사, 회계사’ 각 분야의 전문 강사진이 강의하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와우패스에서는 경영지도사 외에도 금융, 무역, 전산세무회계, TESAT, 매경TEST 등 취업과 자기개발에 필요한 온라인 강의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 준비 관련 정보 및 합격장학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와우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