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민주당, 부산 소공인 경쟁력 강화 위한 정책방안 토론회
상태바
민주당, 부산 소공인 경쟁력 강화 위한 정책방안 토론회
  • 도남선 기자
  • 승인 2019.03.06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오후 2시 부산시의회 4층 이음홀, 민주연구원 민생경제포럼, 민주당 부산시당, 부산중기청 등 참여

[KNS뉴스통신=도남선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부산의 주력업종인 의류와 신발, 귀금속 등 이른바 소공인 지원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위원장 전재수 국회의원)과 중앙당 민주연구원 민생경제포럼,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특별위원회는 7일 오후 2시 부산시의회 4층 이음홀에서 ‘부산지역 소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방안 토론회’를 연다. 

이번 토론회는 공정경제와 혁신성장 등 문재인 정부가 역점적으로 추진 중인 경제정책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자리다. 

토론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상공인특별위원회 전순옥 위원장과 유재수 부산시 경제부시장, 부산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공단 관계자들이 참석해 소공인들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정책적 지원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이 자리에는 전동헌 부산 범일 의류제조 소공인특화지원센터장과 장지연 부산 범천 귀금속 소공인특화지원센터장, 목혜은 부산 범천 가죽.가방.신발 소공인특화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해 업계 현황과 애로사항을 설명하고 대책을 논의한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 김상조 위원장을 초청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을 듣고 지원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갖는 등 경제현장 중심의 민생행보를 강화하고 있다.

도남선 기자 aegookj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