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증평군립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증평군립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9.03.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립도서관 <사진=증평군>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북 증평군립도서관이 오는 4월 1일 개관 5주년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이 준비한 프로그램은 독서·문화 프로그램과 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북스타트 프로그램이다.

독서․문화 프로그램은 △창의력 쑥쑥 책놀이 △역사탐험대 △어린이 창의미술 △생활과학교실 △Fun Fun English 등 5개 과정으로 꾸려졌다.
모집인원은 유아 및 초등학생 총 90여명으로, 오는 10일까지 증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p.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측은 신청인원에 대한 컴퓨터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오는 6월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프로그램에 따른 교재비 및 재료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이와 함께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아기와 함께하는 책사랑운동 북스타트’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도서관은 매주 목요일을 북스타트데이로 정하고 13~18개월 영아 및 양육자 20여명을 대상으로 그림책을 읽고 그에 맞는 독후활동을 즐길 수 있는 책놀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북스타트데이에 도서관을 찾는 생일을 맞은 영아(0~14개월)에게는 책꾸러미를 선물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6~37개월 영아 및 양육자 120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잠재능력을 키워나가는 ‘딩동댕 플레이키즈 스쿨’을 운영한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