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김태희의 선택!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구미 젤리.
상태바
김태희의 선택!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구미 젤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은 홈쇼핑 히트상품인 ‘김태희 구미’를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뉴트리원은 오는 3월 6일(수)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1시간 동안 뷰티 아이콘 김태희를 모델로 한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구미’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원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는 건강관리의 기본인 비타민 과 미네랄을 알약이 아닌 구미 형태로 섭취하여, 일상 속에서 손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에는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니코틴산아마이드, 글루콘산아연, 베타카로틴 등 8가지 기능성으로 눈건강, 뼈건강, 항산화, 에너지,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다.

또한 117년 역사의 글로벌브랜드 DSM社가 만든 100% 유럽산 비타민을 사용한 제품으로 좋은 품질의 비타민을 사용했으며, 설탕이 들어가지 않는 크랜베리맛 ‘무설탕 구미’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간식처럼 씹는 것 만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김태희 구미는 성장기 어린이의 기초 영양에 도움을 주어,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수요가 크며, 영양제를 챙겨 먹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간식처럼 비타민을 섭취 할 수 있어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고 전했다.

본 제품은 방송 전 ‘현대홈쇼핑’을 통한 선주문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