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27 (금)
새누리당 “김용민 무거운 책임감 느끼면 사퇴하라”
상태바
새누리당 “김용민 무거운 책임감 느끼면 사퇴하라”
  • 표민혁 기자
  • 승인 2012.04.0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표민혁 기자] 새누리당은 4일 ‘나는 꼼수다’의 멤버인 김용민 서울 노원(갑) 야권단일후보의 ‘성적 막말’ 파문과 관련,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 즉시 후보직을 사퇴하는 것이 공인의 자세”라며 사퇴를 촉구했다.

새누리당 장덕상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새누리당이 김용민 후보의 과거 막말ㆍ성적저질 발언을 지적하며 사퇴를 촉구하자, 김 후보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용서를 구합니다’라고 사과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장 부대변인은 “뒤늦게나마 용서를 구한 점은 다행이지만, 당시 정치현안에 대한 저질내용의 방송발언을 놓고 ‘과거에 했던, 개그고 연기’라 치부했다”며 “정말 유감이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렇다면, 얼마 전까지 나꼼수에서 쏟아놓던 각종 정치현안에 대한 김 후보의 발언들도 모두 개그고 연기라는 것인가?”라며 “자녀를 가진 부모가 김 후보의 발언들을 듣고 아이들에게 국회의원의 자질에 대해 무엇이라 말할 수 있을까?”라고 질타했다.

그는 “성폭행 문제를 다룬 소설 ‘도가니’의 공지영 작가는 트위터에서 이런 후보를 두고 사위 삼으면 좋겠다고 했다가 오늘 무거운 사과를 요구했다는데 사과로만 넘어갈 일인지 묻고 싶다”고 비판했다.

장 부대변인은 “과거에 했던 개그고 연기라며 사과로 어물쩡 넘어갈 일이 아니다. 본인 말대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 즉시 후보직을 사퇴하는 것이 공인의 자세”라고 사퇴를 촉구했다.

그러면서 “두당연합의 후보인 김용민 후보에 대해 민주통합당과 통합진보당도 더 이상 침묵으로 일관해서는 안 된다”며 “내용을 알고도 묵묵무답하는 두 당에 대해 국민은 막말, 성적저질발언에 대한 묵인으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비난했다.
 

표민혁 기자 ns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