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7 08:53 (목)
한국장애인재단,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진행
상태바
한국장애인재단,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진행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3.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한국장애인재단(이성규 이사장)은 홈앤쇼핑(최종삼 대표이사)과 함께하는 ‘2019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을 공모 받는다.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건강증진,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2018년에 이어 올 해에도 다양한 장애인 스포츠 프로그램이 지원 될 예정이다.

올 해는 특히, 올림픽 · 장애인올림픽(패럴림픽)과 더불어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주관하는 3대 올림픽 대회인 ‘제15회 스페셜올림픽 하계대회’(지적 · 자폐성 장애인이 참여하는 국제경기대회)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어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해, 볼링, 요가, 양궁, 게이트볼 등을 통해 장애인이 제약 없이 체육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갔다. 올 해에도, 많은 장애인이 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증진과 사회참여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지원 소감을 밝혔다.

홈앤쇼핑과 함께하는 ‘2019 장애인 체육 프로그램 지원사업’ 신청은 3월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한국장애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사업기간은 2019년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을 기준으로 장애인단체에 프로그램별 최대 500만원이 지원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재단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모금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성재 기자 sky706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