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청년선교를 위한 생명나무숲FC 창단식 가져
상태바
청년선교를 위한 생명나무숲FC 창단식 가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0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선교로 복음통일을 열어 다음세대에게 세상과 소통하고
소금과 빛의 사명을 삶으로 살아가는
청년, 크리스찬을 세워가야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민족복음통일시대를 준비하며 영성과 전문성 그리고 좋은 품성을 갖춘 다음세대를 말씀으로 세워가는 생명나무숲교회(담임 장헌일 목사)는 지난 1일 마포구 난지천 잔디축구장에서“ 3.1절 100주년 기념 생명나무숲FC 창단식”을 갖고 축구선교의 첫발을 시작 했다.

생명나무숲교회는 공공성과 공교회성 회복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공동체사역을 전개하고 있는 공동체 교회이다.

장헌일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마28:19)는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전도와 선교의 중요한 도구인 축구를 통해, 불신청년들과의 관계 전도의 길을 열어가고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기반으로 개인적으로는 자신의 영육의 건강한 삶을 누리며, 동시에 공동체 팀웍을 다지므로 축구선교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자 생명나무숲FC를 창단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창단식에서 감독으로 위촉받은 장민혁 창립준비위원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저개발국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가르침과 동시에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해외축구선교의 도구로 사용되고자 생명나무숲FC 창단을 준비했다 ”고 말하면서 “앞으로 지역교회와의 리그전을 비롯해 불신자 중심의 일반 축구팀과도 교류해 크리스찬 축구팀으로서 복음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