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에듀윌, 전기기사·직업상담사 등 2019년 1회 기사 시험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직업상담사 등 2019년 1회 기사 시험 ‘풀서비스’ 제공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0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소방설비기사 등 제1회 기사 시험 대비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풀서비스란 시험 대비를 위해 수험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모은 것으로 시험 전 수험생을 위해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 △최종점검 핵심자료 △다음 과정을 위한 수강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최근 3년간 출제된 핵심문제와 자주 틀리는 유형을 짚어주는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개념 TOP5를 엄선한 핵심자료를 제공해 시험 전 꼼꼼한 마무리를 지원하는 것.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과정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최종점검 핵심자료는 직업상담사, 소방설비기사(기계, 전기) 과정 수험생 대상으로 제공한다.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및 가답안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시험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