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대구 다이렉트웨딩박람회박람회, 3월 9일과 10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상태바
대구 다이렉트웨딩박람회박람회, 3월 9일과 10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대구 아쌈웨딩과 365웨딩라운지가 함께 마련한 대구 다이렉트결혼박람회가 3월 9일과 10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 경북지역 최초로 개최되는 대구 다이렉트웨딩박람회박람회는 130여 개 프리미엄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하며, 해당일 오전 11시~저녁 8시까지 개최된다.

최근 경제적 상황이 여의치 않아 결혼을 망설이는 청춘들의 사례가 많다. 이에 따라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생겨나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런 점을 고려해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부담이 적은 방식이 웨딩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2019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자리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결혼식과 관련된 다양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주최측은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가 대거 참여하여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참가자들의 만족스런 후기로 매회 주목받고 있다"며, "이제껏 본 적 없는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대구웨딩홀 , 호텔웨딩 계약 시 무료시식권, 계약금 지원, 폐백음식, 부대사용료 및 예도, 예포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구 웨딩샵(웨딩드레스), 대구웨딩스튜디오, 스드메, 웨딩토탈 계약 시에는 특전 할인 및 양가 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작품부케 및 수국부케., 신상수입드레스 추가 금액 없이 진행,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 참여업체는 벨라킴웨딩, 켈리웨딩, 비바탐탐, 모니카블랑쉬, 최재훈웨딩, 원규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라망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등 1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최근 신랑 신부들이 가장 고려하는 대구본식스냅업체로 업체로 금손가락스냅, 혜윰스냅, 페도라스냅이 참여한다.

대구허니문을 계약하면 다낭, 보라카이 호텔 3박5일 무료 숙박권 및 관광이 주어지며 수중카메라, 목베개나 스노쿨링세트, 비치샌들, 무료스냅 촬영권 등 허니문 이벤트와 함께 ‘혼수’ 또한 최저가로 보장 판매된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한복, 예물, 혼수, 예복, 가전, 가구 또한 특가로 진행되어 알뜰한 예비 신랑, 신부들께는 더 없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대구웨딩박람회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다이렉트웨딩박람회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다이렉트웨딩박람회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 지하 주차장에 무료 주차가 가능해 편안하게 박람회 방문이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