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사계절 내내 즐기는 가평키즈펜션, 만족도 높아 발길 이어져
상태바
사계절 내내 즐기는 가평키즈펜션, 만족도 높아 발길 이어져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9.02.2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올 여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풀빌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휴가를 일찌감치 계획 중인 가정을 중심으로 아이들과 함께 어울려 즐거움을 만끽하는 추억의 장소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키즈펜션 중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키즈풀빌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7년 신축되어 공동 운영 중인 가평키즈펜션 '비쥬풀빌라'와 '도도키즈풀빌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해당 펜션들은 가평의 대표적인 키즈풀빌라펜션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개별 수영장 및 스파가 포함된 복층형 객실을 비롯하여 가족형, 원룸형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형의 경우 개별 수영장 및 스파가 객실 내부에 자리하여 어린이 안전은 물론 부모들의 편안한 휴식을 도모할 수 있다. 가족형 및 원룸형 객실은 여름철 야외 풀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사진=김애린 기자

야외 풀장은 여름철 방문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곧 다가오는 여름 뿐 아니라 봄, 가을, 겨울에도 아이들과 즐길 수 있어 사계절 내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다.

무엇보다도 가평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는 점, 계절을 타지 않고 모든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이 메리트다. 아이들을 위한 안전장치도 마련돼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을 통해 객실 이용 여부를 미리 살핀 뒤 방문할 수 있다.

뛰어난 입지 조건도 눈길을 끈다. 업체는 아침고요수목원 기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 축령산 자연휴양림, 상록수유원지, 호명산, 청평역이 가까워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축령산 인근에 위치하여 천혜의 자연 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비쥬풀빌라 운영 관계자는 "사계절 내내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해 키즈풀빌라 운영을 생각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이용비용, 편리하고 깨끗하면서 안전한 시설, 친절한 서비스 등을 두루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