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5 11:10 (수)
용인시청주변 역삼지구 삼가동 장어맛집 ‘황당한 유황장어’ 시청주변 회식장소 및 민속촌, 에버랜드 맛집으로 큰 인기
상태바
용인시청주변 역삼지구 삼가동 장어맛집 ‘황당한 유황장어’ 시청주변 회식장소 및 민속촌, 에버랜드 맛집으로 큰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요식업계에서 40년 특허기술로 결코 모방이 불가능한 장어 맛을 내는 명품 장어집이 있어 화제다. 용인시청주변 역삼지구 삼가동 맛집 황당한 유황장어는 국내 최초 유황을 먹인 장어로 잡내가 없고 느끼하지 않은 것은 물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유황은 항암작용, 각종 피부병 치료, 남성의 정자를 살리며 아토피, 당뇨병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8대 요소 중 하나이며 절대적으로 부족한 영양이다. 인체의 유황성분량은 체중의 0.2%(성인 기준 140g내외)로 신체 주요 부위에 존재하며 매일 144mg을 체외로 배출하지만 음식을 통한 일일 섭취량은 30mg에 불과하다. 이처럼 유황의 섭취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기에 이러한 유황 부족분을 유황먹인 장어를 통해서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황당한 유황장어는 음식점으로서도 특별한 장점이 있는데, 바로 셀프 매장 운영을 통해 손님들이 직접 먹을 장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장어를 선택한 뒤 대기하면 먹기 좋게 한번 초벌되어 나온 것을 직원이 참숯 위에 올려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맛을 볼 수 있다.
장어는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국내산 민물장어만 사용하여 바로 앞 용인시청 근처 회식장소로도 유명하다. 민속촌맛집, 에버랜드 맛집으로도 유명해 방문객들도 해당 관광지를 방문한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맛집을 찾아 들어오는 이들이 적지 않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몸이 불편한 고객들이 들어오기 편하도록 전용 입구를 갖추었으며 식사 전 기다릴 시 대기하는 넓은 대기실과 어린이 테이블 까지 갖추었다.
식당은 총 100석 규모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여 각종 단체 회식, 모임으로도 적합해 단체 예약으로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용인시청주변 역삼지구 삼가동 장어맛집 황당한 유황장어 관계자는 “장어의 품질은 물론 함께 먹는 생강과 백김치도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최상의 조합을 이룰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참 숯에 구워 은은한 불향과 함께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넘치는 장어를 맛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