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19:52 (금)
'온라인 이슈' F16 전투기, 충남 태안 앞바다에 추락...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도대체 무슨 일이?"
상태바
'온라인 이슈' F16 전투기, 충남 태안 앞바다에 추락...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도대체 무슨 일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공군의 KF-16D(이하 F16) 전투기가 태안 앞바다에 추락했다.

2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투기 추락'이 올랐다. 이날 오후 12시 18분경 F16 전투기가 충남 태안군 근흥면 가의도로에서 약 14.4km 떨어진 공시도 앞바다에 추락했다.

조종사 2명은 비상 탈출에 성공한뒤 구조됐다. 조종사들에게 큰 부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충남 태안 해경은 인근 바다에서 조업하던 어선으로부터 신고를 받고 구조대를 투입해 전투기 잔해를 수색했다.

추락한 전투기는 공근 제38전투비행대 소속으로 추락하기 5분전에 군산기지에서 이륙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조사단은 추락한 전투기의 수령과 함께 전투기의 문제점이 없었는지를 조사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