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한화건설, `꿈에그린 도서기부왕` 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화건설, `꿈에그린 도서기부왕` 시상식 개최
  • 김도현 기자
  • 승인 2019.02.27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도현 기자] 한화건설은 지난 25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11층 대회의실에서 `2018 꿈에그린 도서나눔 캠페인` 기부왕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윤식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해 한화건설 임직원과 도서나눔 캠페인 수상자들이 참석했으며, 각각 598권과 469권을 기부한 양소원 씨와 박주혜 씨가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도서나눔 캠페인 최다기부자 및 우수자원봉사자로 선정된 한화건설 직원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일반인 및 직원 수상자들은 감사패와 함께 호텔식사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한화건설은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과 함께 2017년부터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사업에 일반인 참여확대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꿈에그린 도서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작년에는 도서기부량이 시행 첫 해보다 도서기부량이 4배 넘게 증가한 9000여권을 기부됐다.

`꿈에그린 도서나눔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협력기관인 서울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서울시 마포구 백범로31길21 서울복지타운 703호)로 착불 발송을 통해 도서를 기부할 수 있다.

기부 도서는 출판연도와 보전상태에 따라 일정 금액의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 받을 수 있다.

이윤식 경영지원실장은 "올해에도 건설사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임직원은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도서나눔 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해 더 많은 양서들이 꿈에그린 도서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