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세계가 열광’ 방탄소년단,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기염!
상태바
‘세계가 열광’ 방탄소년단,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 3억뷰 돌파 기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낫 투데이'(Not Tod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24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7년 2월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 앨범의 수록곡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는 23일 밤 9시 44분쯤 유튜브에서 3억뷰를 돌파했다.

'낫 투데이'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로써 이들의 뮤직비디오 중 '낫 투데이'를 비롯해 'DNA', '불타오르네', '쩔어',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피 땀 눈물', '세이브 미'(Save ME), '아이돌'(IDOL) 등의 조회수가 3억 건을 넘어섰다.

이 중 'DNA'는 6억뷰를, '불타오르네'는 5억뷰를, '쩔어', '페이크 러브', '마이크 드롭' 리믹스, '피 땀 눈물'은 4억뷰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5일 아미피디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퍼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