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양키캔들, 2019 신향 국내 첫 출시…선데이브런치 컬렉션 선봬
상태바
양키캔들, 2019 신향 국내 첫 출시…선데이브런치 컬렉션 선봬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2.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일 브런치만큼 여유롭고 상큼한 향을 즐기세요”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2019년 신향을 국내에 첫 출시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은 2019년 신향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향은 ‘선데이 브런치(Sunday Brunch)' 컨셉의 과일향과 꽃향으로 “모두를 위한 브런치(A brunch made for Sharing) 테마로 총 3종을 출시했다.

사탕처럼 달콤한 꽃향을 담아낸 ‘플로럴 캔디(Floral Candy)'와 촉촉한 장미향으로 감미로운 ’스윗 모닝 로즈(Sweet Morning Rose)‘, 달콤한 망고와 딸기향을 담아낸 과일 칵테일향 ’화이트 스트로베리 벨리니(White Strawberry Belini)' 3종이다.

특히, 이번 양키캔들의 ‘선데이 브런치’ 컬렉션은 기존 양키캔들 고유 라벨과 달리 새로운 디자인의 골든라벨이 적용되어 한층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일요일의 브런치처럼 여유롭고, 감미로운 느낌을 담아냈다. 또한, 차분하고 톤 다운된 파스텔컬러로 일상적인 공간을 색다른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향은 양키캔들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인 자캔들 라지, 미듐, 스몰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상품 정면에는 ‘정품 인증홀로그램’과 자캔들 목 부분에 골드 색감의 ‘넥밴드(Neck Band)’가 부착되어 있다.

신향 출시를 기념하여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향 자캔들 라지를 구매하면 ㈜아로마무역이 새롭게 선보이는 화장품 브랜드 ‘Mielreine(밀렌)'의 탄력 마스크팩 3개를 증정한다. 2만원에서 5만원까지 구매 금액대별로도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행사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개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관련 정보는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이번 신향은 봄에 걸 맞는 꽃향과 과일향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향으로 출시했다”면서, “따사로운 봄에 여유롭게 즐기는 일요일 브런치처럼 모든 분들이 이번 신향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