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22:00 (월)
'화제의 중심' ITZY(있지) 예지, 시크하면서 큐티한 그녀의 매력...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스타일링도 찰떡 소화"
상태바
'화제의 중심' ITZY(있지) 예지, 시크하면서 큐티한 그녀의 매력...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스타일링도 찰떡 소화"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ITZY(있지)가 화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멤버 예지의 매력이 눈길을 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ITZY(있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ITZY(있지) 멤버 예지의 매력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ITZY(있지)는 '달라달라' 무대를 펼쳤다. 이날 ITZY(있지)는 신인이라고 믿기 어려운 화려한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개성을 과시했다.

특히 멤버 예지는 크롭티에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해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포니테일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뿐만아니라 화려한 춤선과 요염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ITZY(있지)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통해 주목받는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