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으로 ‘피부 컨설팅 서비스’ 강화
상태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으로 ‘피부 컨설팅 서비스’ 강화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에 최적화된 ‘닥터지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 멘토링으로 정확한 진단부터 처방까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보다 편리하게 피부고민 진단과 분석이 가능하도록 1:1 멘토링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뷰티 관련 콘텐츠를 대폭 확대해 사용자 중심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사진: 닥터지 홈페이지 메인>

닥터지는 피부과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진단부터 처방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피부 진단을 위한 멘토링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제안, 제품 개발 모두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서는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피부 진단과 처방이 가능하도록 1:1 멘토링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으며, 제품 성분분석, 제품 리뷰, 뷰티 팁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먼저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누구나 쉽게 닥터지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1:1 맞춤 멘토링’ 서비스가 전면 배치됐으며, 피부고민 진단과 분석을 통해 피부유형에 맞는 제품과 솔루션, 라이프스타일 등 컨설팅이 제공된다. ▲뷰티 팁, 포토 리뷰, 제품별 고객 만족도 및 재구매의사 평가 정보를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함께 노출시킴으로써 신뢰도, 편의성 모두 높였다. 이 외에도, 회원등급별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과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 닥터지의 미션"이라며, "피부 케어의 기본은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처방으로, 누구나 쉽게 닥터지 홈페이지에서 피부고민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로 대폭 개선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닥터지 바우만 피부타입 테스트’를 진행한 사용자에게 피부유형별 맞춤 제품 샘플을 증정하며, 마일드 버블 필링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