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온라인 화제 '자전차왕 엄복동' 강소라,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시선강탈 몸매... "보정 필요없어"
상태바
온라인 화제 '자전차왕 엄복동' 강소라, 감탄이 절로 나오는 시선강탈 몸매... "보정 필요없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한 강소라의 다양한 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한 강소라가 주목받고 있다.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일주일째 더위가 계속되고 있다"는 영어 문장과 함께 "#바다가 #답이다"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이어 강소라는 바닷가를 거닐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는데, 신발을 벗고 해변을 걸으면서 잠시 더위를 피하고 있다. 

사진 속 강소라는 편안한 복장에 선글라스를 쓰고 있다. 또, 상의는 몸에 밀착된 민소매 티를 입어, 군살 없는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다른 사진에서 강소라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모 전자제품 브랜드 제품 공개행사에 참석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그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여전한 미모와 각선미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강소라는 키 168cm에 다리 길이가 105cm 그의 일상 사진 속에서 다리길이는 미모만큼 시선을 끈다. 얼굴도 작아 8등신 비율도 뽐낸다.

한편 강소라는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서 김형신 역을 열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