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9:41 (토)
'남심강탈' 김규리, 건강미 넘치는 그녀의 치명적 매력... "알고는 있었지만"
상태바
'남심강탈' 김규리, 건강미 넘치는 그녀의 치명적 매력... "알고는 있었지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핫이슈'로 급부상한 김규리의 비키니 화보가 남심을 강탈하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규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과거 김규리의 비키니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규리는 한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아름다움의 성역'이라는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 

깨끗하고 자연스러우면서 도발적인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사진 속 김규리는 어깨 라인이 완전히 드러나는 홀터넥 스타일의 비키니를 입고 S라인을 강조한 듯한 과감한 포즈로 몸매를 부각시켰다.

특히 섹시미 넘치는 포즈로 자신만의 독특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한편 지난 1999년 영화 '여고괴담'과 KBS2 드라마 '학교'에서 김민선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김규리는 다양한 작품에서 통통 튀는 역할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최근에는 TBS 라디오 DJ로 발탁돼 활약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