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4:29 (토)
'관심 급부상'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언급과 사랑으로 감동 일파만파... "눈시울이 시큰"
상태바
'관심 급부상' 권오중, 아들 발달장애 언급과 사랑으로 감동 일파만파... "눈시울이 시큰"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5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권오중이 아들의 발달장애 언급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권오중'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권오중이 방송에서 아들의 발달장애를 언급한 것이 조명받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권오중이 심리극에 참여했다. 이 모습에서 권오중은 아들의 발달장애를 언급했다.

권오중은 지난 1996년 결혼해 아들 혁준 군을 낳았다. 당시 27세였던 권오중은 그 당시 기준으로 봐도 젊은 아빠에 속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유쾌하고 호쾌한 캐릭터를 연기해왔던 권오중은 아내와 아들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과시해왔다. 특히 발달장애를 갖고 있는 아들을 위해 요리를 배우는 등 뜨거운 부성애로 뭇사람들을 감동시켰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권오중처럼 대중에게 얼굴과 이름이 알려진 유명 연예인이 가족의 아픔을 드러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권오중의 용기있는 고백은 대중들로부터 응원을 받고 있다"고 논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