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뜨거운 이슈' 박한별 남편, 논란의 클럽 운영자와 사업 파트너 의혹... "그것이 본인 아닌 그 사람 아내를 비난하는 이유?"
상태바
'뜨거운 이슈' 박한별 남편, 논란의 클럽 운영자와 사업 파트너 의혹... "그것이 본인 아닌 그 사람 아내를 비난하는 이유?"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박한별의 남편이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박한별 남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박한별 남편에 대한 논란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한별의 남편은 최근 논란이 된 클럽을 운영했던 아이돌그룹 멤버의 사업 파트너로 알려졌다. 이 클럽은 성폭행, 마약, 미성년자 출입 등 여러 논란에 휘말린바 있다.

이에 대해 박한별은 "동업한 것은 사실이지만 자세한 것은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박한별 남편에 대한 사안에 대해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박한별의 남편은 연예인이 아닌 사업가다. 그가 최근 논란에 관련이 있거나 문제가 있다면 법적 책임을 져야겠지만 그렇다하더라도 그의 아내되는 사람에게 의혹의 눈길을 줄 필요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는 과거 논란이 있었던 가수의 아내의 SNS에 찾아와 훈계하던 도넘은 누리꾼의 행동과도 같다"고 덧붙였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