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14 (목)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SJP 효소골드’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SJP 효소골드’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2.22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 SJP 효소골드’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 특허받은 SJP 유산균 함유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위산(PH2.5)과 체온(36.5)과 같은 온도에 죽지 않고 1000배이상 증식하는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유명한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건강한 소화를 돕는 ‘청인 SJP 효소골드’을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SJP 효소골드'(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이 제품은 탄수화물과, 단백질, 그리고 섬유소의 분해를 돕는 소화효소(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와 함께 자사의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인, SJP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음식을 먹으면 유독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하다’, ‘소화가 안된다’, ‘배가 아프다’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다. 식사시간이 불규칙하거나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등의 식생활 습관이 잘못되어 소화 기능이 본래의 기능을 하지 못해 그런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 ‘청인 SJP 효소골드’는 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같은 소화효소 3종과 함께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이 함께 들어 있어 장을 건강히하고 섭취한 음식물의 탄수화물, 단백질, 섬유소의 분해를 도와 체내 영양소 가용성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SJP 유산균은 장 내부에 유해균울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본래의 장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청인 SJP 효소골드’의 섭취방법은 1일 2회, 1회 2정씩 물과 함께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