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6 (목)
안양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 무한 장어리필, 하루 10인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안양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 무한 장어리필, 하루 10인 선착순 할인 이벤트 실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안양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가 무한리필로 국내산 민물장어, 갈비살, 돼지갈비를 한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하루 10인 한정 35,000원에서 28,000원의 가격으로 할인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춘이 지나고 추위가 조금씩 풀려가는 시기가 오는 만큼, 각종 회식 및 모임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음식의 맛을 좌우하는 재료를 크게 두가지를 나누자면 땅과 바다로 나눌 수 있는데, 두 분야별 미식이라고 한다면 바다는 장어, 육지는 소와 돼지를 꼽는 이들이 적지 않다. 때문에 장어와 소, 돼지를 한번에 먹는 것은 물론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비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안양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는 상호명 그대로 장어와 소, 돼지 고기를 취급하는 전문점이다. 제공하는 고기에 있어서도 품질을 엄선해 장어는 자포니카 종인 국내산 민물장어를 사용해 맛이 뛰어나다.
세트메뉴로는 크게 두가지, 장소 한상과 돼소 한상이 있는데 먼저 장소 한상은 장어, 토시살, 안창살, 갈비상까지 장어와 소를 한상에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돼소 한상은 장어 대신 돼지와 소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하며 장어 대신 돼지갈비를 더해 돼소 세트로 돼지갈비, 토시살, 안창살, 갈비살을 제공한다.

안양 만안구청 건너편에 위치한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의 고기는 매우 특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24시간이상 숙성하는 노하우에 숨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숙성한 고기는 고기를 구워도 육즙이 살아있고 부드러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직접 담근 수제 청국장을 서비스로 제공하는데, 청국장을 전문적으로 파는 곳 만큼 맛이 좋다고 평가받아 청국장 때문에 찾아오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알려졌다. 총 40석 규모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및 친지,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장소로도 좋다.
안양 장어맛집 장어와 고기 관계자는 “최근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국내산 민물장어, 갈비살, 돼지갈비를 하루 10인 한정이나마 저렴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도 지금껏 전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차고 맛좋은 음식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