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이목의 집중' 지연수,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완벽한 몸매... "아기 엄마의 리즈 시절"
상태바
'이목의 집중' 지연수,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완벽한 몸매... "아기 엄마의 리즈 시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지연수의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지연수'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지연수의 명품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과감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은 지연수가 결혼 전 레이싱모델로 활약할 당시의 모습으로 추정된다.

다른 사진 속 지연수는 남심을 저격하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30대 후반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핫팬츠와 탱크탑 셔츠로 명품 몸매를 마음껏 과시했다. 군살없는 그의 몸매는 완벽한 비율과 바디라인으로 뭇여성들의 부러움을 유발한다.

한편 지연수는 2007년 서울오토살롱 레이싱퀸선발대회 대상, 2007년 스포츠서울 레이싱모델어워드 포토제닉상, 2008년 디카모델어워드 포토제닉상을 수상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