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19:52 (금)
'화제몰이' 이시원, 핑크색 원피스로 과감한 몸매 노출... "얼굴은 청순한데"
상태바
'화제몰이' 이시원, 핑크색 원피스로 과감한 몸매 노출... "얼굴은 청순한데"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이시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사진들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몰이하고 있다.

2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시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시원의 사진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시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과감한 노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원은 구슬이 달린 핑크색 원피스를 입고 상체 라인이 돋보이는 과감한 노출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시원은 뚜렷한 이목구비에 투명한 피부로 아름다운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소멸할것 같은 작은얼굴에 러블리한 비쥬얼과 극세사 몸매는 더욱 눈길이 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원피스를 입고 머리를 묶은 이시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청순한 미모와 함께 날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배우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 연예인으로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이수진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