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린, “성매매는 사실...하지만 허위 사실 난무해” 이수 논란 반박 들여다보니
상태바
린, “성매매는 사실...하지만 허위 사실 난무해” 이수 논란 반박 들여다보니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22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가수 린이 남편이자 이수의 성매매 사건에 대해 드러낸 입장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5일 ‘인사이트’의 보도에 따르면 이날 린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수에게 고가의 팔찌를 선물했다는 기사를 올렸고, 한 누리꾼은 “미성년자 성 매수자가 뭐하는 지 알고 싶지 않음”이라는 댓글을 남긴 것이 발단으로 알려졌다.

이에 린은 “위에 쓰신 말처럼 잊고 용서해 달라는 건 아니다. 언감생심 그런 걸 생각해본 적도 없습니다만, 상대가 6개월 동안이나 감금 당했는데 그걸 알고도 모른척한 건 사실이 아니라는 말 하려고 댓글 달았다”라고 적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성매매는 사실이지만 그 속에 허위 사실은 난무하다”며 “안 보고 안 읽으면 그만이라 신경 안 썼는데 이 댓글을 읽은 이상 그냥 넘어가면 속상할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쪼록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피곤하실 것 같다”며 “이런 날은 제 직업이 정말 싫다. 미안하고. 그래도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라”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수는 2009년 인터넷 사이트에서 알게 된 A양(당시 16세)에게 돈을 주고 성매매를 한 혐의로 입건돼 논란을 일으켰다. 이수는 당시 성매매 사실은 인정했지만 상대방이 미성년자였음을 몰랐다고 주장, 이듬해 법원으로부터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이후 동료 사이였던 린과 이수는 지난 2014년 9월 결혼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모은 바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