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9 (금)
'핫이슈 등극' 러블리즈 미주, 극한의 흥 폭발시켰던 모습 재조명... "내가 한화 이글스 여신!"
상태바
'핫이슈 등극' 러블리즈 미주, 극한의 흥 폭발시켰던 모습 재조명... "내가 한화 이글스 여신!"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러블리즈 미주가 핫이슈에 등극했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러블리즈 미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러블리즈 미주의 시구 모습이 화제다.

러블리즈 미주는 과거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한화 이글스-KT 위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올랐다. 미주는 한화 유니폼 상의와 스키니진으로 시구 의상을 완성했다. 

마운드에 오른 미주는 손하트를 그리는 등 사인을 주고 받았고, 군살 없는 몸매 라인을 뽐내며 공을 던졌다. 미주가 던진 공은 포수 미트에 정확하게 들어갔다. 미주의 시구에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이날 시구를 마친 미주는 자리를 옮겨 경기를 관람했다. 하지만 미주는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넘치는 흥을 그대로 뿜어낸 것. 
미주는 치어리더들의 춤에 맞춰 날씨만큼 뜨거운 댄스를 보여줬고, 응원이 끝난 뒤에도 다양한 동작을 선보이며 열렬히 응원했다. 

한편 러블리즈 미주는 걸그룹 활동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