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23:32 (목)
핫이슈 영화 '조작된 도시' 심은경, 류승룡 김민재와 유쾌한 포즈 눈길... "보기만해도 흐뭇"
상태바
핫이슈 영화 '조작된 도시' 심은경, 류승룡 김민재와 유쾌한 포즈 눈길... "보기만해도 흐뭇"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1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한 심은경이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조작된 도시'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영화 '조작된 도시'에 출연한 심은경이 주목받고 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측은 “여러분을 쫙쫙 끌어당길 영화! ‘염력’의 세 배우 류승룡, 심은경, 김민재. 고릴라로 보라(보이는 라디오) 보실 수 있어요~ #보는 사람 다 끌어당길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류승룡, 김민재, 심은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심은경은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자태는 더욱 눈길이 간다.

한편, 심은경이 출연했던 영화 '조작된 도시'는 2017년 개봉작으로 박광현 감독 작품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