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수입가구 전주본점매장 '전주가구프라자' 새봄맞이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수입가구 전주본점매장 '전주가구프라자' 새봄맞이 할인행사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할인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봄을 맞이해 신상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주가구프라자는 가구값이 비싸야  좋게 보이고 깍아야 쉽게 결정을 하는 소비자 성향을 악용하는 잘못된 판매형태를 바로잡고 정직하고 투명한 영업을 하기 위해 가구 업계 최초로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였으며, 거품 없는 가격으로 연중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정기적인 할인행사를 통해 전주지역에 최근 입주아파트 반월동 영무예다음, 우아동 이편한세상, 만성동 법조타운 시티프라디움, 송천동 에코시티 더샾, 데시앙, 휴먼빌 kcc스위첸 등 입주세대의 가구 구입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특히 쇼파와 침대는 가구중에 거품이 많은 품목으로  일반적인 가구단지나 가구거리 백화점보다 배 이상 할인폭이 커 새봄맞이 할인 행사로 혼수 입주가구와 원목가구 구입 예산이 반이상 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전주에 수입가구 본점을 둔 ‘전주 가구프라자’는 자사 직수입 원목가구 오코아가구와 우리꼴자연가구 등 국내 유명브랜드가구, 주문제작 대형사이즈 소파, 조명원목침대, 맞춤이 가능한 패밀리 저상형침대, 이동식 붙박이장, 키높이 장롱, 국내산 천연가죽소파, 리클라이너 모션베드 쇼파, 이태리 통가죽 카우치소파, 아쿠아 클린 샤무드, 송아지가죽 스웨이드, 멀바우원목통판 참죽서랍침대, 조명수납침대, 거실장, 2층침대, 돌침대, 돌쇼파, 생황토침대, 흙침대, 포켓매트리스, 원목가구 등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가격을 낮추기 위해 컨테이너 단위로 대량 확보한 입고물량이 많은 인기상품은 수급조절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가구쇼핑은 어디로 찾아 가느냐에 따라 구입예산이 배까지 차이가 난다. 가구를 대량으로 직접 수입해 직수입가로 박리다매 하는  전주가구프라자는 혼수가구, 원목가구, 주니어가구 등을 최저가로 인터넷보다 싸게 팔아 전북은 물론 도외곽지역까지 가구 싼곳으로 알려져 대전 세종시등 멀리까지도 단골층이 형성되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새봄 맞이 신상품할인 행사에서는 최신 이태리 세라믹식탁, 최신 아쿠아 클린 스웨이드 소파, 최신 슬랩우드 식탁등을  등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전주가구프라자는 전주 팔복동에서 20여년전부터 종합가구매장을 운영하면서 가구업계 최초로 정찰판매를 해 군산, 익산, 백구가구단지 등 전주가구단지 가구거리까지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역사성을 부각했다.

한편,  ‘전주가구프라자’는 자체 운영하는 신속배송팀에서  인근 정읍, 고창, 부안, 김제, 임실, 남원, 장수, 진안, 순창 뿐만 아니라 대천, 서천, 유성, 세종시 등 도외곽 지역까지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해 배송날짜가 지연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후 서비스까지 직접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가구프라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