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43 (금)
'화제의 중심' 김보라, '천국의 아이들' 속 찰진 욕설과 폭력 연기 눈길... "혜나도 중학생 때는 방황했다?"
상태바
'화제의 중심' 김보라, '천국의 아이들' 속 찰진 욕설과 폭력 연기 눈길... "혜나도 중학생 때는 방황했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김보라가 과거 '천국의 아이들'에서 선보였던 연기가 핫이슈다.

김보라는 21일 열애설이 불거지며 핫이슈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보라의 찰진 욕설과 거침없는 폭력 연기가 눈길을 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보라의 중학생 시절'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천국의 아이들'이라는 영화에서 발췌된 것이다.

게시물 속 영상에서 김보라는 자신의 험담을 하고 있는 학급 친구들에게 "내가 싫어하는게 뭔지 아니? 비겁하게 앞에서 안 하고 꼭 뒤에서 뒷담화 까는거야"라며 거침없이 욕설을 날렸다.

이어 그는 친구들의 머리채를 잡아 흔들며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찰진 욕설과 리얼한 표정 연기는 김보라의 놀라운 연기력을 다시 한번 인증하게 했다.

한편 이날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보라'가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