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예정대로 26일 K쇼핑서 홈쇼핑 진행...강수지 출연 피부관리법 대공개
상태바
겟잇비 뷰티컴플렉스, 예정대로 26일 K쇼핑서 홈쇼핑 진행...강수지 출연 피부관리법 대공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2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건조한 날씨와 함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많은 이들의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미세먼지는 피부의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과 피부 염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관리가 요구된다.

겨울철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가운데 콜라겐 성분이 피부재생과 탄력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각종 콜라겐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했다. 특히 콜라겐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바르는 콜라겐 뿐만 아니라 먹는 콜라겐 섭취도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인앤아웃 뷰티브랜드 ‘겟잇비(Get, Eat B)’의 ‘뷰티 컴플렉스(Beauty Complex)’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겟잇비의 뷰티컴플렉스는 바르는 화장품 ‘실크세리신앰플’과 먹는 화장품 ‘실크콜라겐젤리’가 함께 구성된 신개념 인앤아웃 뷰티 제품으로 바르고 먹으면서 피부 겉과 피부 속 이중관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실크의 원료인 코쿤에서 추출한 ‘세리신’과 ‘피브로인’ 성분을 각 제품에 배합했다는 것이 제품의 큰 특징이다.

바르는 화장품 실크세리신 앰플에는 피부 단백질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세리신 성분을 배합해 피부 보습력을 높였으며, 특히 노화방지로 특허 받은 아미노컴플렉스와 피부 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와 천연보습인자(N.M.F)를 함유하여 주름 개선 및 피부 보습에 효능이 있다.

실크콜라겐젤리는 이너뷰티 식품으로 콜라겐뿐만 아니라 저분자 콜라겐과 함께 실크펩타이드 성분을 배합해 피부 속 탄력을 회복시켜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18종의 아미노산과 비타민C, 히알루론산,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등 피부 속 탄력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을 배합해 콜라겐만 들어있는 타 제품에 비해 좀 더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하는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K쇼핑에서 기초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했으며, 세리신앰플과 콜라겐젤리의 구성 상품이 다가오는 26일 오전 10시 30분 K쇼핑 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겟잇비의 공식 모델인 강수지가 직접 출연해 제품 시연 및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를 통한 피부관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겟잇비 관계자는 “피부 탄력 저하에 대해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 콜라겐의 효과를 보다 효율적으로 느낄 수 있는 뷰티컴플렉스를 추천한다. 이너뷰티에 효과적인 실크콜라겐젤리는 콜라겐의 비린 맛과 향을 개선한 GT(Good Taste)콜라겐을 배합해 기존의 콜라겐에 거부감이 있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며, “겨울철 잦은 난방용품으로 건조해진 피부는 기초 케어만으로 관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바르면서 피부 겉 보습 관리를, 간편하게 먹으면서 피부 속 탄력 관리를 이렇게 피부 겉과 속 이중 관리가 가능한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앤아웃 뷰티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코비의 ‘겟잇비 뷰티컴플렉스’는 오는 2월 26일 오전 10시 30분 K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