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문영종합개발의 마곡 시리즈 상가 잇따라 매진, 퀸즈파크 13도 완판 앞둬
상태바
㈜문영종합개발의 마곡 시리즈 상가 잇따라 매진, 퀸즈파크 13도 완판 앞둬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국내 기업의 요충지라 불리는 마곡지구 분양시장에 훈풍이 이어지고 있다. 차근차근 한국의 실리콘밸리 단지의 모양을 갖춰가고 있는 마곡 내 기업 입주가 본격화되며 신규 공급 주거시설과 상업시설도 잇따라 완판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이다.

LG그룹이 총 4조원을 투자해 만든 LG사이언스파크를 비롯해 롯데, 넥센타이어, 이랜드, 코오롱, S-OIL 등 국내 유수기업들이 입주를 마쳤으며 이어 대기업, 중소기업들이 차례로 입주해 2020년까지 총 137개의 기업, 총 직원수 16만명, 유동인구 40만명이 예상되고 있다. 여기에 첨단국제의료센터 이대서울병원이 2월 7일 진료를 시작하면서 2천명이 넘는 의료진이 근무할 예정이다.

공공기관 이전도 예정돼 있다. 마곡지구에는 강서구 통합청사가 조성될 계획이다. 강서구 통합청사는 강서구청(예정)을 비롯해 강서세무서, 출입국사무소 등이 들어서 대규모의 행정타운으로 탄생할 전망이다.

이처럼 강서 마곡지구는 기업들의 지속적인 입주와 함께 공공기관 이전 등 인구가 갈수록 급증하며 뜨거운 감자로 부상하고 있다.

㈜문영종합개발의 퀸즈파크 시리즈의 경우 대형 스트리트형 상가 퀸즈파크9를 시작으로 퀸즈파크10, 퀸즈파크11, 퀸즈파크12등 4개의 상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으며 이제는 퀸즈파크13까지 완판을 내다보고 있다. 이는 마곡지구의 상가가 인정받고 있는 미래 가치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로 지목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마곡 퀸즈파크 시리즈는 마곡을 대표하는 상가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퀸즈파크 시리즈 상가를 중심으로 주변 상권이 형성돼 있을 정도”라며 “현재 완판을 눈 앞에 두고 있는 퀸즈파크13의 경우 최근 마곡 호재로 인해 문의가 많다. 퀸즈파크13은 마곡역 도보 1분으로 초역세권으로 주변 대단지 아파트 메인 통로에 위치해 있는데다 LG 사이언스 파크, 강서구청, 마곡 스타필드 등이 바로 인근에 있어 안정성을 확보한 상가로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하 4층부터 지상 10층까지 이뤄진 퀸즈파크13은 주거•행정•쇼핑•문화까지 고려해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상가로, 지상 5층 일부와 지상 10층까지는 오피스로 건설된다.

마곡역 바로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흡수와 1만명 이상의 주거단지, 신세계 스타필드, 강서세무서, 구청, 출입국 관리소의 인접 등 탁월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어 ‘마곡 프리미엄 독점 상가’로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곡 퀸즈파크13 분양상담은 강서구 공항대로 271번지 1층 퀸즈파크 분양홍보관에서 상담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