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본아이에프,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0기 모집
상태바
본아이에프,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0기 모집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2.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 온라인 홍보대사… 다양한 마케팅 미션 수행 예정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본아이에프가 오는 2월 2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본매니아’ 20기를 모집한다.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외식 브랜드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본몰의 다양한 메뉴, 제품,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온라인 홍보대사다.

평소 트렌드에 민감하고 건강한 외식문화와 가정간편식(HMR)을 선택하는 탁월한 안목을 가진 25세부터 45세까지의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블로그는 필수로 운영해야 하며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추가 SNS를 운영할 시 선발에 가산점이 부가된다.

본매니아로 선발되면 월 4회 블로그 홍보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 매장에 월 2회 방문해 메뉴를 시식하고 서비스를 평가해 후기를 작성하며, 본몰에서 판매하는 가정간편식 메뉴를 집으로 배달 받아 취식하거나 요리해 SNS 계정을 통해 홍보한다. 

또한, 임기 중에는 신메뉴 및 신제품 사전 평가단으로 선발되는 기회를 우선적으로 가질 수 있게 되며,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블라인드 테스트하는 소비자 관능 평가단으로도 활동할 수 있다. 임기가 끝난 후에도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갈 수 있으며, 총 2회까지 연임이 가능하다.

모든 본매니아에게는 활동을 위한 지원금과 온라인 적립금 및 상품권이 지급된다. 임기가 끝난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모든 서포터즈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식사를 즐기며, 활동 리뷰와 시상식을 진행하게 된다. 해단식에서는 우수 본매니아 6명을 선발해 총 180만 원 상당의 포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매니아에 지원하는 방법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공식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3월 초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3월 초부터 7월 초까지 약 4개월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본매니아는 본아이에프의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동반자이자 서포터즈로, 매 임기마다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존재"라며, "앞으로도 본매니아를 통해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