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4:07 (수)
마이크로닷 산체스 부모, 피해자와 합의 시도 "아이들은 죄가 없지 않냐"
상태바
마이크로닷 산체스 부모, 피해자와 합의 시도 "아이들은 죄가 없지 않냐"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2.21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의 부모가 결국 피해자들과 합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있다.

지난 14일 제천경찰서에 따르면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지난해 12월 선임한 변호인은 최근 일부 사기 피해자들에게서 받은 합의서를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신 씨 부부는 1997년 충북 제천의 한 마을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며 지인들을 보증인으로 세우거나 곗돈을 편취하는 방식으로 부당이득을 취한 뒤 1998년 5월 돌연 잠적해 뉴질랜드로 출국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충북 제천경찰서에 마이크로닷 부모로부터 경제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신고한 사람은 총 14명이고, 피해 규모는 20여 년 전 원금 기준으로 6억원 가량으로 확인됐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사기혐의로 현재 인터폴에 적색 수배된 상태다.

경찰 관계자는 "마이크로닷의 부모인 신 씨를 고소했던 일부 피해자의 합의서가 들어오기는 했지만 신 씨 부부가 언제 귀국해 경찰에 출석할지에 관한 통보는 없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또 경찰은 "지난 13일 신 씨는 도용한 전화번호를 통해 피해자들과 합의에 나섰다"며 "아이들은 죄가 없지 않냐. 합의하자"고 제안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